로그아웃

고객센터 > 제품/서비스 문의 | 딜라이브플러스
전화 할 필요 없고!대기 할 필요 없이!
간편하고 빠른상담!

제품/서비스 문의

  • HOME
  • >
  • 고객센터
  • >
  • 제품/서비스 문의
딜라이브OTT'v와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신속하게 확인 후 답변해드립니다.
  • 이메일 상담을 접수 하시면 보내신 메일주소로 회신을 드립니다.
  • 딜라이브OTT'v 제휴 및 CO-프로모션을 원하시는 다양한 기업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를 원하시는 분들은 ‘제휴문의‘ 선택 후 문의를하시거나 상기 제휴문의 이메일 주소로 문의해주세요.

전화문의

1644 -1100

AM 09:00~PM 06:00

이메일문의

dliveottv@dlive.kr

접수완료 후 답변해드립니다.

제휴문의

affiliate@dlive.kr

기업체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상품문의 목록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문의상태 문의일
882 A/S문의 H3 넷플릭스 광출력 (추가 문의) 김형진 접수 21.10.20
881 제품문의 타사 인터넷 TV 이용시 권민제 답변완료 21.10.18
880 제품문의 H5 넷플릭스 사용중 문제...비밀글 채병윤 답변완료 21.10.18
879 제품문의 딜라이브 H5 리모컨비밀글 이종화 답변완료 21.10.16
878 서비스문의 기가인터넷 상용 문의 김순규 답변완료 21.10.14
877 제품문의 H3에서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유튜브 설치 한상욱 답변완료 21.10.12
876 제품문의 H3 펌웨어 업그레이드 되나요? 한상욱 답변완료 21.10.12
875 A/S문의 test 박기연 답변완료 21.10.11
874 방금 곽해철 답변완료 21.10.11
873 A/S문의 H3 넷플릭스 광출력 김형진 답변완료 21.10.1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