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

OTT셋탑박스 | 딜라이브플러스
·
· 상품평은 구매하신 제품을 수령하신 후 작성 가능합니다.(홈페이지 로그인 필수)
· 작성하신 후기의 내용이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악의적인 내용의 글은 사전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 1년에하나씩  구매하는것같아요  고장 고장 리모컨으로 돈버는중
  • 22.11.21  |  pri********
  • 소비자 입장을 생각하지 않고 엉망이 제품을 새로 구입만 원하는 기업에
    화가나서 소비자 고발원에 고발 조치를 하려고 합니다.
    정말 최악입니다.
    새로운 리모컨 받자 마라 불량...... 할말이 없네요.
    다른 ott 제품들은 3년 이상을 꾸준히 사용해도 문제 없이 작동됩니다.
    이건 머...... 할말도 없네요
  • 22.10.06  |  pur*******
  • 근에 이제 와서 하는 말이 ott가 문제랍니다.
    애초에 처음 as때 모든 제품을 보내주시면 점검을 하고 연락을 준다 하였으면
    이렇게 번거롭지도 않았을 겁니다.
    그리고는 시리얼 번호를 확인하더니 이건 as도 안된답니다.
    구입을 하고 상용은 총 통틀어 많아야 4일정도 써본것 같네요.
    이런 제품이 고장나고 리모컨은 3개째 불량입니다.
    너무 화가나고 기만하는 기분에 그냥 쓰레기통에 버릴려다가
  • 22.10.06  |  pur*******
  • 다시 말하지만 사용을 하지 않은 리모컨 이었습니다.
    전화 상으로 사용은 안햇지만 1년이 지났기에 택배로 보내주시면 기술 팀에서
    확인을 하고 연락을 준다고 하여 택배비 선불로 지불하고 택배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리모컨을 수령하고 작동 시키고 약 3분 만에 다시 붉은 불이 들어와 작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다시 as팀에 전화를 하니 이건 ott가 문제랍니다.
    유선상으로 ott는 정상적으로 화면도 들어와 있는 상태였고 전원을 빼고
    다시 꼽고 하라는데로 다하였는데 리모컨이 작동이 되지 않았기에
    리모컨이 문제라고 하더군요 
    
    
  • 22.10.06  |  pur*******
  • 딜라이브 ott를 구매하고 1달 가량 사용하였을때 리모컨에 붉은 불이 들어와 작동이 되지 않아 1차 새로우 리모컨을 구입하였습니다.
    그다지 사용을 많이 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3~4개월에 한번 작동을 하는 정도라 새로운 리모컨은 배송받고 그대로 박스에 전부 수납하고 보관하였습니다.
    ott도 당연이 전부 본래 박스에 넣어 보관을 하였고요
    그러다 이번에 사용을 할일이 생겨 다시 설치를 하고 사용을 할려 했더니
    새로 받은 리모컨에 다시 붉은 불이 들어와 as 신청으로 요구하였습니다.
    
  • 22.10.06  |  pur*******
  • 배송도 빨리 오고, 설정하는 법도 어렵지 않네요. 
    어제 설치하고 보는데 다른 프로그램들도 다 잘 나오고 좋은것 같네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06.28  |  chw**
  • H3 사용하다가, 차에 설치 하려고 H5로 한대더 구매했습니다.
    어제 몇시간 동안 소프트웨어 업글 및 어플 설치했습니다.
    잘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 20.06.26  |  run****
  • 배송도 빠르고 사용하기 너무 편하네요~!!
  • 20.06.24  |  gh3****
  • 사이즈도 기존 셋탑에 비해 완죤 미니사이즈고 제가 원하는 기능이 다 되어(넷플릭스,웨이브,유튜브) 현재 Btv 이용중인데 이젠 딜라이브플러스 UHD 셋탑만 이용할 꺼 같아요. 완죤 대만족!! 고장없이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굿입니다!!
  • 20.06.16  |  blu*****
  • 주문후 3일만에 빠른배송입니다. 케이스도 고급지고 셋탑도 크기가 자으면서 디자인 멋지네요....아주 모든면으로  Best item 입니다.....
  • 20.06.13  |  whh***
1 2